문화예술 > 강사등록현황


강사등록현황

HOME >    강사등록현황

강사등록현황

본문

분야 문화예술
강사명 이옥분
성별
강의분야 문화예술
강사경력 없음
자기소개
저는 어릴적부터 학습과 자기계발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중국어 영어 등 언어와 라인댄스에 대한 관심이 많이 적극적으로 자기계발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이 저의 호기심과 도전정신을 더욱 고취시키고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배우고 성장하는 열정을 심어주었습니다. 고등학생 시절 문예학교를 다녔고 축제 등 행사 무대에 적극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2024년 1월부터 주민들과 함께 라인댄스 동아리를 구성하였습니다. 주민들과 성장과 발전을 함께하며 삶의 질에 얼마나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 직접 경험하였습니다. 제가 라인댄스 주민강사로서 가지고 있는 강점은 주민들과 돈독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강정을 활용하여 주민들의 성격 건강상태 등을 고려한 적절한 수준의 활동을 통해 라인댄스에 대한 흥미를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함께 활동할 것을 기대합니다. 저는 주민강사로서 주민들이 가진 가능성을 믿고 새로운 분야에 도전할 수 있으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싶습니다. 제가 가진 역량을 바탕으로 주민의 성장을 돕고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강사로 평생학습 동아리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가평군 교육통합홈페이지 -평생학습포털-
주소 : (12414)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문화로187 한석봉도서관 3층 평생교육사업소  /  TEL : 031-580-2477  /  FAX : 031-580-2479
Copyright © edu.gp.g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