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바레 > 평생학습지원사업


평생학습지원사업

HOME >    평생학습지원사업    >    학습동아리사업

평생학습지원사업


동아리명 간바레
활동분야 어학관련
창립일자 2020.02.14.
대표자명 백현순
실무자명 박기열,김은정,이은화
동아리소개 및 목적
일본어 학습동아리 "간바레"를 소개합니다. 멀고도 가까운 나라 일본을 알고 싶으십니까? 그리고 겨울연가(후유노 소나타, 冬のソナタ)의 촬영지로 특별히 일본인에게 사랑받는 명소, 가평군 남이섬을 찾는 상냥하고 진취적인 일본인을 만나보고 싶습니까? 아니면 역시 눈과 낭만이 가득한 러브레터의 고향, 일본 북해도(홋카이도)에 있는 오타루(おたる)에 가보고 싶으십니까? 더 나아가 일본과 관계되는 흥미로운 일을 찾아나서거나 일상에서 일본어를 활용하여 자원봉사를 하고 싶으십니까? 여기 이 모든 일들에 대한 분명한 목표를 가진 이들이 모였습니다. "간바레"가 "힘 내세요! ", "열심히 하면 됩니다." 라는 멋진 말인거처럼 역시 동아리 회원들 모두가 꿈과 열정을 지닌 멋진 분들 입니다. 평생학습의 시대에 능력있는 일본인 선생님을 모시고 일본어를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여기 있습니다. 이제 일본어를 슬슬(소로소로, そろそろ )시작하여 유창하게(페라페라, ぺらぺら)하는 단계에 까지 도전해 봅시다.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를 환영합니다. 간바레(がんばれ)!!!
모임주기 주 1일(수요일), 저녁 7시~9시(주당 2시간)
학습장소 가평군 가평읍 문화로 187 한석봉도서관 3층

가평군 교육통합홈페이지 -평생학습포털-
주소 : (12414)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문화로187 한석봉도서관 3층 평생교육사업소  /  TEL : 031-580-2477  /  FAX : 031-580-2479
Copyright © edu.gp.g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