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한국어 웰다잉 > 강사등록현황


강사등록현황

HOME >    강사등록현황

강사등록현황

본문

분야 인문시민교육
강사명 권은경
성별
강의분야 일본어 한국어 웰다잉
강사경력 일본어 8년 한국어 10년 웰다잉1년
자기소개
일본동경에 있는 쇼화여자대학교 일본학부애서 일본문학과를 졸업하고 대학원은 강원대학교 일반대학원 일본학과에서 일본사상을 공부 했습니다. 서울의 시사일본어사에서 일본어강사를 4년 삼성전자 어학연수원에서 일본어 강의 및 통역 번역 일을 3년 했습니다. 한국어 교원자격증2 급을 보유하고 있으며 송산리의 UPA대학원대학교의 한국어 교육원에서 한국어강사를 10년 했습니다. 웰다잉강사2급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실버타운과 도서관등에서 웰다잉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의 소유자로 강의가 저의 천직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나의 도움으로 학생들이 성장 발전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너무 기쁘고 보람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저의 전공을 살린 일본어 강의 및 한국어 강의 그리고 웰다잉 강의 모두 참 재미있고 의미 있는 교육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잘할 수 있고 좋아하는 강의를 많이 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가평군 교육통합홈페이지 -평생학습포털-
주소 : (12414)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문화로187 한석봉도서관 3층 평생교육사업소  /  TEL : 031-580-2477  /  FAX : 031-580-2479
Copyright © edu.gp.g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