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서예 토탈공예 POP쓰기 각종행사 > 강사등록현황


강사등록현황

HOME >    강사등록현황

강사등록현황

본문

분야 문화예술
강사명 정희자
성별
강의분야 캘리그라피 서예 토탈공예 POP쓰기 각종행사
강사경력 12년
자기소개
저는 서예가로 전통서예의 기본을 지키고 이해하며 한문서예를 십여 년간 공부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캘리그라피를 접하고 캘리그라피의 매력에 빠져 한문서예와 병행하여 배워 비슷한 듯 다른 서예와 캘리그라피를 조합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좀 더 흥미롭게 전달하며 가르치고자 전문지도자 과정을 공부하고 자격을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캘리그라피가 널리 퍼지고 있는 가운데 가평군과 가평문화원에서 주최하는 석봉한호선생전국휘호대회에 참가하여 2018년도에 캘리그라피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초대작가가 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각종 휘호대회에 참가 하여 수상을 다수 하였으며 이에 자부심을 가지고 캘리그라피를 교육하고 있습니다. 가평에서는 가평한석봉도서관 설악도서관 조종도서관 청평도서관 에서 캘리그라피와 토탈공예를 수업을 하였으며 현재는 화천노인복지관 강원도장애인복지관에서 수업을 하고 있으며 학교 수업으로는 중학교 특강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문화예술을 알리고 교육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가평군 교육통합홈페이지 -평생학습포털-
주소 : (12414)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문화로187 한석봉도서관 3층 평생교육사업소  /  TEL : 031-580-2477  /  FAX : 031-580-2479
Copyright © edu.gp.go.kr. All rights reserved.